마인크래프트 bukit api 를 사용해 다이아몬드를 캤을때 25% 확률로 다이아몬드 하나 더 지급하는 코드 공유

package ymc.republicOfBuildCore.event; # 여기 부분은 수정해야함
 
import org.bukkit.Material;
import org.bukkit.entity.Player;
import org.bukkit.event.EventHandler;
import org.bukkit.event.Listener;
import org.bukkit.event.block.BlockBreakEvent;
import org.bukkit.inventory.ItemStack;
import org.bukkit.GameMode;

public class BreakEvent implements Listener  {

    private ItemStack dia = new ItemStack(Material.DIAMOND, 1);

    @EventHandler
    public void breakDirt(BlockBreakEvent e) {
        Material brBlock = e.getBlock().getBlockData().getMaterial();

        //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아닌 경우에만 다이아를 추가
        if (brBlock == Material.DIAMOND_ORE || brBlock == Material.DEEPSLATE_DIAMOND_ORE) {
            Player p = e.getPlayer();

            // 게임 모드가 크리에이티브가 아닌 경우에만 추가 다이아를 부여
            if (p.getGameMode() != GameMode.CREATIVE) {
                if (Math.floor(Math.random() * 100) < 25) {
                    p.getInventory().addItem(dia);
                    p.sendMessage("당신은 다이아를 캐던 중 25%의 확률로 다이아를 하나 더 얻었다!");
                    p.playSound(p.getLocation(), "minecraft:entity.player.levelup", 1.0F, 1.0F);  // 효과음: 레벨 업 효과음
                    p.playSound(p.getLocation(), "minecraft:entity.item.pickup", 1.0F, 1.0F);  // 효과음: 아이템 먹는 느낌의 소리
                }
            }
        }
    }
}
1개의 좋아요
// 내용

```java
// 내용
```

이렇게 하면 코드가 깔끔하게 보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