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WPF 애플리케이션에서 Windows.Media SpeechRecognition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Windows SDK와 WinRT 런타임을 필요로 하며, 두 개의 NuGet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글에서는 SpeechRecogniz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음성 인식을 시작하고 중지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비동기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Reflection을 사용한 커스텀 AsTask() 메서드를 구현하는 과정을 다룹니다. 또한, 음성 인식 결과를 텍스트로 변환하고, UI에 삽입하는 방법과 언어 설정 변경 시 엔진을 재로드하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Windows SDK와 WinRT의 중복 타입 문제와 SDK의 크기 문제도 언급됩니다. 최종적으로, Windows.Media SpeechRecognition의 성능이 우수하다고 평가하며, 통합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용할 가치가 있다고 결론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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